nomad travel

여행후기

고민들 하지마세요~~~
임경미

1083

2024.10.07

9.23-10.3일 동유럽 4개국 다녀온 후기입니다.

항상 자유여행만 선호하는 우리부부 동유럽계획하며 각국 이동수단, 시간적 여유등의 이유로 페키지를 알아보던차 세미페키지란 생소한 여행을 알게되어

시간만되면 서치하기 시작했습니다.

세미페키지를 검색해 읽다보면 2030만 참여랍니다..저도 2030이고 싶다고요..ㅎ

그러던중 노마드트래블을 알게되었는데 가격대가 있는데 정보도 별로 없더라구요..(후기)

그래서 많이 망설여지고 고민하고..한달여를 수시로 후기올라오는 족족 살펴보고 다른여행사와 비교해보고 

근데 다른여행사보다 특별한 무언가있는것이 자꾸 마음이 끌려 문의드렸습니다.

처음계획은 8박10일였는데 저희가 원하는 기간에8박10일팀 구성이 잘 안되어 기다리고 있는데 노마드측에서 10박12일 확정팀있으니 참고 하라합니다.

울신랑 어짜피 큰맘먹고 가는데 이틀더 연장하자고 해서 바로 진행했습니다..

정말 멋진 선택이였습니다..

장인어른과 사위팀(떠나기 이틀전 갑자기 다치신 장모님대신 참여), 인정넘치시는 춘천부부팀(사모님께 충성하시는 사장님..부럽) 

여행 내내 한 가족이 여행 하는 듯한 착각이들 정도로 재미있고 단합도 잘되고..

남남이 만나서 10일 넘게 여행하며 이렇게 마음이 잘 맞기가 쉽지 않을듯한데 ...

아마도 노마드 측의 본사 스탭과 현지 가이드 세 분들 의 노력으로 그리 된것같습니다.

체코에서 만난 이재현 가이드님

정말정말 본인일에 푹빠져서 열정적으로 하시는모습에 감동받았습니다

저희부부 첫 페키지인데 이렇게 만족도가 높으면 다음은 어찌?ㅎㅎ

물론 다른 두가이드분도 최선다해 도움주신것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기회가 또 주어진다면 저희는 노마드를 선택하고, 또 지인분들에게도 적극 추천할 예정입니다..ㅎㅎ

동유럽 경치야 말해 뭐합니까?

* 이글 읽으시며 여행계획하시는분들 고민하시마시고 진행하세요.. 후회 안하실듯 합니다..(노마드측과 전혀 상관없는 사람입니다..ㅎㅎ)










링크주소 :

첨부파일 :

이름: 이메일: 비밀번호 확인:
노마드마스터
2024-10-07 17:56:36
안녕하세요 경미님^^ 노마드트래블입니다!

시간내어 귀중한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

평소 자유여행을 선호하시고 후기가 부족한 상황임에도 저희 세미패키지를 선택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여정을 함께하신 팀원분들과 소중한 인연도 나누시고 투어에 대해 높은 만족도도 느끼신 것 같아 정말 뿌듯합니다. 

저희 동유럽 가이드님들인 이재현 가이드님과 신재호 가이드님 그리고 김도형 가이드님은 늘 열정적으로 일하시고 최선을 다하시는 가이드님들이랍니다^^

진심으로 남겨주신 후기 감사드리며, 항상 건강하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